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간단한 방법 (PC/모바일 가능)

by 타푸 2020. 10. 13.

코로나가 터진 뒤로 영화관을 가본 적이 없다.

그 전에는 데이트겸 영화관을 자주 갔지만 종종 혼자서도 갔었다.

영화관을 자주 못가는 요즘 넷플릭스로 집에서 시청한다.


은근 볼게 많지만 이상하게 볼게 없는 넷플릭스


왓챠와 컨텐츠가 나뉘어서 둘 다 결제하고 봤지만 결국 넷플릭스만 남겨놨다.

 

넷플릭스의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기에 종종 애인이나 친구 또는 가족끼리 아이디를 공유해서 보는 경우가 있다.

실제로 넷플릭스에서 동시접속 4인을 지원하는 요금제가 나와있기에 많은 유저들이 이 요금제를 사용한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민거리가 있다.

 

바로 넷플릭스 시청기록이다.

 

실제로 이 부분때문에 넷플리스 공유를 꺼려하는 경우도 생긴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먼저 PC편이다.

 

PC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위해서는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서 '계정'으로 들어간다.

 

하단에 이렇게 프로필이 뜨게 되고 '우측에 화살표'를 눌러준다.

 

아래 이렇게 시청 기록이 있는데 '보기'를 눌러준다.

 

앗! 누드 리플레이! 근데 별거 없었다.

그럼 이렇게 넷플릭스 시청기록이 뜨게 된다.

저기서 '우측에 동그란 아이콘을 클릭'하면 시청 기록에서 숨기기가 된다.

 

그럼 이렇게 뜨게 되는데 여기서 새로고침을 하면..

 

이런식으로 사라지게 된다.

 

PC는 이런식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할 수 있는데 모바일도 크게 다르지않다.

 

먼저 모바일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은

넷플릭스 어플을 실행해서 우측하단'더 보기'를 누른다.

'계정'을 눌러준다.

PC처럼 계정정보가 뜨는데 여기서 밑으로 내려본다.

그럼 프로필의 리스트가 나타나고 여기서 화살표를 클릭해준다.

그럼 시청 기록을 확인할 수 있고 여기서 '보기'를 눌러준다.

여기서 PC처럼 동그란 아이콘을 눌러주면 삭제가 된다.

연속으로 삭제할 수 있기때문에 삭제를 원하는만큼 눌러주면 된다.

이렇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완료되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