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분석

셀트리온 3형제 차이, 배당금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by 타푸 2020. 12. 1.

최근 셀트리온 삼형제 주가들의 좋은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치료제, 다케다 아태지역 18종 자산 인수완료 등 호재가 많은 상황입니다.

 

오늘은 셀트리온 삼형제의 차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배당금상황과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1. 셀트리온

셀트리온 주가입니다. 회사설명에서 바의오의약품 등을 개발, 생산하는 곳이라고 나와있네요.

 

아쉽게도 배당금은 없는 상황입니다.

 

셀트리온 주가입니다.

이전에 리제네론 관련주로 엮였었지만 이제는 단독재료로 강하게 치고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329,000원이 좋은 매수기회로 보여지네요.

 

 

2.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헬스케어는 간단히 말해 전세계에 마케팅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곳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셀트리온처럼 배당금이 없는 상황이네요.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입니다.

셀트리온과 달리 좀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도 115,000원이 좋은 매수구간으로 보여지네요.

나쁘지않은 위치입니다.

 

3.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제약 주가입니다.

의약품생산업체로 나와있는데요.

셀트리온과 다른 분류의 약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셀트리온제약 배당금 역시 없는 상황입니다.

 

셀트리온제약 주가입니다.

셀트리온 삼형제 중 가장 강한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44,000원정도가 좋은 매수구간으로 보이는데요.

이격도가 너무 벌어져서 기회를 줄지 모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셀트리온이 가장 대응하기 좋은 종목으로 보이네요.

 

끝.

댓글